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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쓰리시스템 - 자율주행관련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1:35

    ※분석은 중견기업에 대한 주관적인 소견으로, 이것은 절대 투자의 지표가 될 수 없습니다. ※여기 나쁘지 않은 인용된 부분은 전부 출처를 안내합니다. 만약 출처가 적혀 있지 않은 것은, 당사의 공지에서부터 나쁘지는 않은 것임을 양해 바랍니다.​ ​ 1. 회사 연혁 및 사업 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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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사업스토리(1)적외선 영상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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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열을 가진 모든 물체는 적외선으로 팀포를 발산.이를 감지하고 영상 정보로 제공 ▶의 저녁 날씨, 연막 등 눈으로 확인이 어려운 허약한 환경에서도 정보 획득 가능 ▶ 국내 치에쵸 적외선 영상 센서 개발 및 양산. 군수 분야 생산하고 ▶ 군사용 광자형 영상 센서(유아 첫 93번에서 동작)과 열 적외선 영상 센서(실온 동작. 저가격, 소형, 경량화)으로 나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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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된 것은 열형 적외선 영상 센서(=비냉각형 적외선). 이것은 드론, 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는 소리, 즉 자율주행과 관련이 있다.(정부 연구개발 과제 참여로 자동차 긴급 제동장치 용도 적외선 영상 센서 모듈 개발 진행) 중요한 것은 기술력과 시장우위 정도. 적외선 열영상 장비는 한화시스템, LIG넥스원에서 생산을 진행하고 본사는 적외선 영상 센서로 기술력과 시장에 독점적 지위를 확보한 상태. 특히 방위 측은 보안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한 번 계약한 업체와는 큰 문제가 없는 이상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다만 국방정책에 따라 수요 변동이 생길 수 있다. 이렇게 민수용 시장에서도 당사국의 수출 가결을 받는데 시간과 행정 소요가 대단하고(보안을 위해), 국내 민수 시장에서 본사가 시장을 점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판단된다(잠재력이 있다는 것은 제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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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X선 영상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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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가 알고 있는 X선 영상기기 ▶ 중요한 것은 치과분야에 적용되어 레이, 오스템, 포인트닉스(자회사의 리얼스캔을 통해 공급)등에 납품중 과거 치과 분야에 대해 공부할 때 디지털 텐티스트리에 대해 공부했던 기억이 난다. 연예기록 데이터 취득->디자인->제작을 갑자기 디지털화하는 것입니다. 이곳에서 우려되는 것은 일반 X-ray와 3D CT가 같지 않은 타기. 3D CT는 X-ray를 토대로 하 쟈싱 2D로 촬영된 것을 3D에서 재조합해서 뼈의 두께까지 자신 온다. 단순한 치료는 일반 2D X-ray가 파노라마의 장비가 사용됐으나 아기 스리 시스템의 X-ray는 파노라마와 CT-파노라마 겸용 장비입니다. 세화로는 치아 교정 시 머리 위 좌우 측면을 촬영하는데 각도를 쉽게 볼 수 있다.(만약 다른 데가 있으면 가르쳐서 주세요.);;)▶ 물론, 본사가 만드는 파노라마, 세팔로의 분은 전체 치과 촬영 장비 50%를 차지하자, 신, 데지탈텡티스토우리의 확산에 의한 시장의 변이를 지속적으로 관찰하는 것이 중요함. 특히 레이의 방향성과 본사의 제품 라인업의 방향성에 대해 계속적인 관찰이 요구된다는 견해를 보이고 있다.​ ​ ​ ​ 3)사업 부문별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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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해 매출 실적이 확실히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적외선영상센서용의경우군수용으로완성품이아닌완성품에들어가는부품입니다. LIG넥스원, 한화시스템, 국방과학연구소와의 제약조건에 따라 공급된다. 민수용은 치과용 X선 영상센서 측에 들어간다.


    ​ 2. 기타 투자에 눈에 띄는 사항 ​ 하나)투자 ▶ 믹크의 경우 IR센서를 당초의 첨단 기술로 지정하고, 하이 스펙인 IR센서(하나 7마이크로 미터 픽셀 피치 이상)에 대한 수출 규제를 하고 있어 글로벌 IR센서의 수요보다 제공 업체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 아이 스리 시스템은 하나 2마이크로 미터 수준의 센서까지 개발 완료(숫자가 작을수록 기술력이 더 좋아요.)및 시설 투자를 한다.▶ 조금 빨리 투자는 아닐까라고 생각하는데, 쟈싱이토우비죠은, 레이더, 라이더 등 자율 주행에는 20개 이상의 센서가 장착되어, 과학 기술부에서 2020년의 미래 차 부분의 연구 개발 예산을 40포인트 센트의 메일인 2개 28억 편성을 하는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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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콘서트 전돌 ▶ 민수용 적외선의 매출이 소견보다 나오지 않고 공 생각이 회사마다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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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3)기타 ▶ 대표의 인터뷰 http://www.cstimes.com/세로프게 s/articleView.html?idxno=183931


    http://www.businesspost.co.kr/BP?command=naver&num=50566


    연구개발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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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해 연구 분야에 많은 비용이 든다. 위 스토리의 자동차 긴급 제동장치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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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단, 올해까지 보면 수주 잔고가 얼마 남지 않는 sound. 수주에 빨리 들어오면 좋겠는데....▶ 여기에는 이 수주가 들지 않는 듯한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00114900045


    http://dart.fss.or.kr/dsaf00일/main.do?rcpNo=20일 9일 224900058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191224900056


    http://dart.fss.or.kr/dsaf00하나/main.do?rcpNo=20하나 9개 224900055


    총평민 수용까지 커버하겠다는 정한 대표의 의견과 과감한 시설투자. 기술력에서는 국내 1위. 다소 음식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좋아 보입니다. 다만 실적이 바탕이 돼야죠. 현대·기아차 관련 자율주행 수준의 기술개발 속도에 맞춰 아이슬리 시스템의 공장 가동률과 매출 정도, 이렇게 수주를 보면서 트레킹하면 될 것 같다. 또, 디지털 텐티스트리와의 협업이 어떻게 되는지도 열쇠인 것 같다.개인적으로는 이곳에는 크게 기대할 것이 없을 것 같다. 다만 치과 쪽 산업이 코지욕 부상해도)​ 4분기 실적이 나오면 재무를 분석하고 합병을 할지 저의 용지 느낌 야겟움니다. 감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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