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 매카트니 전속 한국인 사진작가 MJ KIM 전시회 "오늘도 인생을 찍읍니다" @캐논갤러리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0:13

    ​ ​요 로붕폴맛카ー토니ー의 전속 사진 작가가 한국인이라는 것 아셨어요...!?이어 11년째인 폴 멕카토우니와 함께 세계를 돌아다니며 찍우싱다코.그거 듣고 거짓없이 충격. 남편이 비틀즈의 완전한 팬이라 폴 매카트니 방한 때도 다녀오고 그랬는데, 이번에 그 전속 사진작가님이 한국에서 사진전을 한다고 하셨어요. 갔다온지는 몇주 됐는데 마침 작가님이 전시를 내일까지 연장하신다고 하셔서 관심있는 분들은 가보려고 서둘러 포스팅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진이 다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후후후


    >


    작가님의 이름은 MJKIM(김명준)의 위치는 캐논갤러리의 압구정로데오역 주변이라 접근이 용이합니다. 후후후.


    관련 기사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28하나 6440&memberNo=3745하나 778&vType=VERTICAL



    >


    >


    >


    스토리이폴매카트니의전속사진작가로세계에서도유명한할리우드배우들의사진도많이찍혔다고합니다. 쿠쿠쿠


    >


    내가 아내소음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도 다시 돌아오지 않겠지만 하루를 기록하려고 했는데...요즘 생각하면 나의 20대가 이곳에 그대로 남아 내 인생의 기록이 된 것 같습니다:-)


    >


    >


    >


    >


    옆에 오노요우쿄 시선강탈 ᄏᄏᄏ


    >


    한장 한장 살펴보면 우리가 아는 유명 뮤지션들이 쵸은이에키 많아요@_@하나. 나는 내가 나쁘지 않에도우시롱이 토아쯔 보입니다 흐흐베컴 부부, 조니デ, 콜드플레이와 찰스 왕세자, 그리고 마이클 잭슨까지 찍은 아시아 아주 나는 작가 선생님. "한국인인 것이 자랑스러울 정도였어요.이번에책도쓰고전시회장안에책도놓여서조금읽어봤는데이분글도참웃는얼굴이라는느낌이잘나왔네요.


    >


    나쁘지 않다, 아이들을 위한 옷을 입자.저도 요즘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쉽지는 않네요.


    >


    남편을 길어 보이게 1장 찍어 주셔서 이 날을 기록 칠로:-)압구정/청담에 맛집이 많아 데이트에 많다고 생각하는데, 시간이 있으면 MJKIM작가의 전시회에도 꼭 발길을 돌고 보세요.전시는 내일 토요일까지라고 합니다.무료 전시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