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자녀보호 설정해보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9:22

    만나서 반갑습니다 앗쵸입니다.내가 넷플릭스를 구독한지 벌써 2년에 되어 가는데요.TV는 거의 보지 않기 때문에 메인 스토리에는 인터넷을 여름 거과 넷플릭스를 많이 시청합니다. 히라 1에는 영어 듣기 때문에 5테 테러는 꾸준히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2년 동안 현재 자막 없이 영어를 듣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영어 컨텐츠가 많기 때문에 영어를 듣기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


    아내의 sound 영어를 듣기 위해 넷플릭스를 구독하는데 딸과 함께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요금제가 2개의 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하므로 딸도 짬짜미 영화를 보거나 보고 싶은 영상을 많이 봅니다. 그런데 넷플릭스에는 정예기선정적인 장면이 많은 드라마나 영화가 많습니다. 청불영화나 드라마는 많이 보냐고 했었는데 아무래도 불안하네요.오한상은 넷플릭스 어린이 보호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종이 그림 옆에 대표 이미지를 클릭하면 계정이 나빠지지 않습니다. 계정을 클릭할 것이다.


    >


    먼저 멤버십 변경을 눌러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멤버십을 확인합니다.


    >


    멤버십은 대표적으로 3가지 가 있슴니다. 넷플릭스에서 앞으로 요금제를 여러 가지로 세분화하는 목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저렴한 요금제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기본 요금제는 동시 접속 하나인 기본 화질의 제공, 하나개의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동영상 저장 가능하고 요금은 매달 9,500원입니다. 물론 부가세는 별도이고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는 표준 요금제입니다. 동시 접속 둘이 가능하며 HD화질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거의 가끔 스트리밍을 보고 저장을 따로 하지 않습니다. 요금은 매달 한개 2,000원(VAT별도)입니다. 프리미엄이 있어요. 대가족이 많을 경우 매우 편리한 요금제입니다. 동시 접속이 4명이 가능한 거라 요금이 높다고 볼 수 없슴니다. 화질도 했다 HD ALC 4K를 지원하기 때문에 큰 화면으로 봐도 선명한 화질로 볼 수 있슴니다.


    >


    다시 돌아가서 어린이 보호 설정을 누릅니다. 한국영화책인 드라마는 선정적이지만 미국드라마본인영화처럼 선정적이지는 않습니다. 여성의 상반신은 물론 남성분의 흥정까지도 적본인처럼 보여주기 때문에 자녀가 있으면 설정해주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녀가 본 영상을 체크할 수도 있지만, 자녀의 보호 설정을 해두면 훨씬 안심할 수 있겠네요.​


    >


    처음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그 다음을 클릭합니다.


    >


    처음에 핀 번호를 입력합니다. 적당한 숫자를 입력하고 저장을 누릅니다. 그리고 관람등급을 제한합니다. 자녀분의 그에 맞는 설정을 해 주십시오. 그리고 특정 작품을 제한하는 기능도 있는데, 이건 좀 불편하네요. 방법이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괜찮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녀분의 불건전한 영상으로부터 자유로워지겠네요.


    >


    최근 설정이 완료되었으니 테스트를 해봐야겠군요. 더 소사이어티는 넷플릭스의 청불 영화입니다.청불 영화를 클릭합니다.


    >


    자녀보호설정 후 제한된 동영상에 접속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핀번호를 물어봅니다.아이는 이게 뭐라고 잠시 당황하겠어요.


    >


    핀 번호를 모르면 그 영상을 볼 수 없어요. 어린이 보호 설정으로 요즘 안심하고 시청할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영화사 드라마를 볼 때도 조심해야 했어요.국내 드라마 본인 영화보다는 유난히 잦은 사운드와 화면에서 아이들이 있을 때는 깜짝 놀랄 때가 많아요. 물론블루투스를켜서들을수는있지만,비록시음악이새어나온건아닌지혹시영상을보지않을까걱정되기도합니다. 어쨌든 조심하세요. 당일에는 넷플릭스 어린이 보호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