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러스 속도 걱정없는 데이터88 과 SKT, KT 통신사 요금제 비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3:13

    >


    안녕하세요. 소라윙스입니다.갤럭시 노트 9아이 패드 프로 하나 2.9,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같은 휴대용 기기나 일상 생활을 하고 있어 데이터 사용량이 너무 높은 생활을 합니다. 게임도 그렇지만 넷플릭스, 와차플레이, 개인 NAS 등으로 영상 스트리밍도 수시로 이용하기 때문에 웬만한 요금제로는 감당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


    아시아, 최근 사용하는 것도 추가 요금 걱정은 없는 상품이지만, 1정의 용량을 사용하고 나쁘지 않아면 속도 제한이 걸리기 때문에, 테더링을 많이 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불편을 참지 못하고 최근 야기한 것처럼 자급제 폰을 구입한 김에 이번에 신규 유 플러스 LTE요금제 개편이 있던 KT, SKT와 통신사의 요금 플랜을 비교했습니다.


    >


    가장 이미 니시 나의 라이프 스타일 하나로 가장 잘 어울리는 둘은 유 플러스 데이터 88과 78입니다. 기본적으로 속도와 용량의 걱정 없이 사용하는 것은 싹틀지 하지만 난 뭘 쓰는 용량이 40GB, 하나 5GB에 차이가 있어, 데이터 88의 경우 갤럭시 노트 9와 같이 이야기 패드 프로 하나 2.9와 갤럭시 워치까지 2회선을 무료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곧 도착하는 갤럭시 워치까지 생각한다면 각기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보다 1만원 더 낸 쓰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또 별도로 유료 이용하고 있는 비디오&sound악의 스트리밍 서비스 대신 U+비디오 포털 서비스, 자신의 지니 뮤직, U+영화의 월정액, 002의 절약 5000(국제 전화)중 2개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오로보 자신의 이익이라는 것.


    >


    이것과 대등한 무제한입니다.금제에서는 SKT의 Data인피니티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용량을 걱정 없이 쓸 수 있다는 것은 동쵸쯔하묘 같이 쓰기 40GB테러 링 30GB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부가 서비스로는 T로밍 OnePass한달에 한번, 마티나 라운지 3개월에 한번 영화 월 2회 무료 관람, 동일면 위 실수 마트 워치 한회선의 월정액 일 00Percent의 할인과 인피니티 클럽 요금 지원을 받슴니다. 해외에 자주 나가는 분 매월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꽤 유용할 것으로 보이지만 월정액 일 0만원이라는 것과 스마트 워치에 한정된 회선의 추가가 조금 아쉬운 부분임.


    >


    KT에서는 데이터ON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데이터와 오리 마코토의 부분에서는 동일하며 멤버쉽 VIP, 필사용 보험인 안심 케어 3, 가입 시 멤버십 포인트에서 하나 00%공제하면서 스마트 기기의 요금의 하나 회선 무료, 소리 나, 영상, 웹툰, 통화 부가 등 최대 7종류의 혜택을 제공하는 미디어 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슴니다.도 나눠 쓰에 해당하는 데이터 투게더와 데이터 공유 결합 때 각각 50G를 별도 제공을 받슴니다. 8.9후에 이용할 수 있는 괜찮은 구성이지만 동시에 스마트 기기 2회선이 없는 한개 회선만 무료라는 것이 아쉽슴니다.이처럼 통신사의 무제한으로 금제는 거의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통신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고, 유플러스가 데이터 88이 새로 생긴 상품인 만큼 보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스마트기기를사용하고있다면어떤것을선택해야하는지명확해보입니다.


    >


    스마트 폰만 사용하고 있어 속도에 크게 구애기를 받지 않는 분이라면 보통의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49와 같은 것을 선호합니다. 현재 저와 아내가 사용하는 것도 이 정도이고 주위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그럼 이것도 한번 세 회사를 합쳐서 비교해 보도록 하고 겟슴니다.


    >


    1단 월 4.9만에서 3GB를 사용할 수 있어 이후의 추가 비용이 없는 대신 최대 속도가 1Mbps로 제한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1Mbps로 제한되더라도 게임을 뛰는 고가 아니며 스트리밍 음악 감상, 영화 감상을 해도 전혀 렉이 나쁘지 않고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준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U+비디오포털을 매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KT의 데이터 ON로 했다 재발을 갖도록 달 4.9만이며, 월 3GB씩 공급하고 소모 후 최대 1Mbps속도 제한이 걸립니다. 그리고 올레TV 데하나 리팩을 공급하고 있어 거의 동일인이라 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


    SKT의 T계획 미디엄도 5만원으로 거의 동요도 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 4GB에 속도 제한 하나 Mbps, oksusu및 음악 메이트의 혜택을 받는 슴니다. 원래 400kbps제한하지만 올해 스토리까지 한시적으로 한 Mbps에 사용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 이다니다.


    >


    이렇게 제한이 없는 완전 무제한이에요.금제와 비교했을 때와 달리 세 회사 모두 전반적으로 비등한 구성이라면 감정도 있겠지만, 어떻습니까. 향후 디바이스가 추가될 수도 있고, 속도 제한이 신경 쓰이신다면 다른 것으로 갈아타고 싶어집니다만, 이러한 점까지 고려하면 현시점에서는 U+가 가장 메리트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러면, 보다 상세한 예기는 아래의 U+홈페이지를 봐 주세요!


    그리고 꽉 찬 텍스트 때문에 보기가 불편하시다면 춘이의 #데이터 뭐 #박준영_데이터 뭐 이런 영상을 한 번 감상해 보시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LG유플러스 요금제 찾으러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