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사야사 7회 미리보기] 4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1 출연! 배우 전광렬 "사람 맛있게 매운내자신는 프로그램이라 <이사야사> 출연 결심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3:56

    >


    TV CHOSUN<부동산 로드-이사 야사>​ 당일(4일)밤 하나하나의 할 때 방송


    오항 것 같은데(41)밤 11시, 새로운 모습으로 방송되는 TV CHOSUN<이사 야사>​ ​


    대망의 하나게스트는??▽두구▽▽두구▽▽▽두구▽▽


    >


    물론 드라마'허준'은!!여러 드라마에 출연하고 시청률의 고공 행진을 이끈 '시청률의 제왕'배우 쵸은・그아은욜데뷰ー 40년만 에에 나비에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전광렬은 "보통 프로그램을 좋아하고 본 ","정보도 유익하고 사람에 무시하다 와잉눙프로그렘잉게 출연을 결심했다"고전했습니다.


    정광열 씨 너무 영광입니다.


    >


    이사에 대한 추억을 더듬으며 전광렬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직접 만드신 서울 쌍문동 집을 찾았습니다.가정 때문에 아버지가 인근 주택의 3배 가까운 비용을 치르고 튼튼한 집을 짓고 아들이 그 무렵 아버지 자신이 되어 종업원이 발을 들여놓았다!!!​ 이사 후 40년 만 ​에 방문한 '쌍문동 2층 집'이 조금도 변치 않는 모습에 전광렬은 기쁨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는!!


    우연히 마주친 집주인이 전광렬과 그 가족을 정확히 기억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놀랐다고!!


    >


    특히 전광렬은 쌍문동 집에 각별함을 드러냈는데, 그 이유는 소리악가를 꿈꾸며 바순 연주자의 길에 들어선 그였지만 소리악 연극 식당 등 각지에서 잇따라 실패하고...인생의 시련을 겪었다고...그때는 술을 많이 마셨지만 그런 전광렬을 위해 아버지가 깨어나는 약을 몰래 방에 넣어주었다."아버지에 대한 따뜻한 추억이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집을 과인하면서 전광렬은 벽을 쓰다듬으며 "아버지, 제가 이쪽으로 왔다가 가겠습니다.사랑합니다라고 인사하면서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


    이후 전광렬은 이태원, 한남동, 방배동 등으로 이사를 가 ★ 스타 ★ 로 거듭!!그의 이사의 행적을 추적한 풍수 전문가는"이사 장소가 풍수적으로 좋지 않은 sound에도 대스타로 성공했습니다"라고 놀라며"확충 성실히 노력하는 사람에게 풍수도 큰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


    전광렬은 마지막으로 아버지 집이 있던 곳인 강화 석모도를 찾았고, Go Go 씨는 언젠가 이곳에 집을 짓고 싶다며 바다에 떨어지는 태양을 바라보며 한번도 고백하지 못했지만 사랑하는 아버지를 가슴에서 잊은 적은 없다며 애절한 전갈을 고백했습니다. '아버지'에 대한 사랑과 추억이 막혔던 전광렬의<부동산 로드-이사 야사>이 마음에 ​하면?...금지,(4개)밤 11시 TV CHOSUN<부동산 로드-이사 야사>​ 책. 뱅.사.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