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 어린이니추천] 주스토리엔 집캉스! - 정주행하기 좋은 제펜 어린이니메이션 Top 5 (제펜 어린이니 추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1:27

    >


    본 포스팅에는 약간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아주 아주 주관적으로 Top 5를 선정한 소리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GURADA다오항시를 쓰는 예기는 애니메이션입니다.대학원에 입학한 후 메인 스토리에는 거의 침대에 친구가 된 적이 없어서인지 넷플릭스에 있는 애니메이션들은 거의 다 보았습니다. 쿠쿠쿠


    이번 글을 적이, ​ 아이,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줄거리 요약이 없어 ​과 주행하기 쉬운 아이, 애니메이션 Top 5를 소개하려는 것입니다.


    제일 재밌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제가 리뷰한 거 위주로 정리했어요.


    >


    가장 이미 서쪽 5위에 선정된 B the beginning입니다.비더비기닝은 개인적으로 매우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으로 원작에 비해 혹평이 많습니다.그러나 두)가 존재한다는 점, 그래서 각각의 결정 내용에 수렴하는 과정이 꽤 재미 있었습니다.


    <비 자비기닝그레뷰ー>​ https://blog.naver.com/abmatics/221709122556


    >


    제가 선택한 Top 4는 도쿄는 것입니다.한번 쯤은 들어본 작품입니다. 꽤 복잡하고 심오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시즌도 많고 정주까지 시간이 걸리는 어린이 애니메이션입니다.그만큼 주요 내용을 가득 담아 보낼 수 있다는 장점!


    도쿄의 구르는 한 번 본 것만으로는 이야기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제가 게을러서... 줄거리 요약을 하지 않았는데...조만간 하도록 하겠습니다!!!​<도쿄 구이 시즌 한가지 리뷰>​ https://blog.naver.com/abmatics/22개 53270하나 6개 6


    >


    추천 아이, 애니메이션 3위를 장식한 작품은 ​ 암살 교실 이다니다.암살교실은 영화로 리메이크되었습니다.하지만 원작과 아이 2의 방대한 이야기를 다음번에는 부족했다고 생각합니다.


    <암살 교실 리뷰&교루스토리>​ https://blog.naver.com/abmatics/221801135848


    >


    내가 소견한 넷플릭스 추천 애니메이션 2위는 원화 퐁멩이프니다니다.One Punch Man 모르시는 분 없으시죠?주먹 하나로 대부분이 악당이 치워지는 슈퍼히어로. 싸이 보다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수 있는 애니 입니다.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넷플릭스에 시즌 한 가지가 있다는 거죠.(시즌 1개 최종 보스는 버로스)


    >


    마지막으로 1위를 차지한 애니메이션은 일곱가지 대죄 이다니다. 매우 나는 명작이고..!!원작과 애니메이션이 다르지 않을 것이고 더 마나 소리인 작품입니다.


    최신형 아마 시즌 2까지 올라온 것이지만 ​ 마지막화까지 발매 되면 ​ 아마 시즌 4가는 없는지 신중하게 예상하고 보겠습니다.


    <1배의 개 대죄 리뷰>​ https://blog.naver.com/abmatics/22개 5455개 437한개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다양한 애니메이션 리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