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아침추는 방법 5가지 중요합니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6:47

    >


    처음뵙겠습니다. 혈압치료의 한의원 "햇살 고통스러운 한의원입니다.오노 씨는 침묵의 살인제, 고혈압, 오전 중에는 비결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합니다.



    >


    혈압 천만 시대 한정 국민 4명 중 한명은 높은 혈압 약을 복용하고 있다는 사실!정예기 놀라운 1이 아닐 수 없습니다.높은 혈압은 또 다른 이름이 뭘까요?생활 습관병이에요. 요즘은 나이를 불문하고 높은 혈압의 발병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요.그만큼 옳지 않은 생활 습관을 가지고 있는 분이 많다는 것이겠지요.


    >


    생활연습에서 유발되는 고혈압 혈압을 낮추기 위해서는 생활연습이 개선돼야 한다.고혈압을 낮추는 비결!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해 봅시다!



    >


    과식, 폭식하지 않기, 과식은 대사증의 원인입니다.고혈압뿐만 아니라 당뇨 비만과 같은 질병을 유발하는 주범인 것입니다.폭식이나 야식하는 버릇도 버리길 바라며, 배가 부를 때 한 접시 더 아끼기보다는 건강을 위해 젓가락 놓는 버릇을 들이는 게 어떨까요?또한 과체중이나 비만의 경우 고혈압·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이 높으므로 적정 체중을 초과한 분은 감량하여 적정 체중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채소, 해조류, 식이섬유, 식사하는데 높은 혈압을 오전에 하는 방법! 식사는 무엇을 하느냐가 중요하다.높은 혈압은 혈액 속의 중성 지방과 노폐물이 혈관에 쌓여 일어나는 증상입니다.주로 동물성 요리와 인스턴트 요리에 중성 지방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한편 식물성 채소와 과실, 해조류는 이런 성분의 수치를 오진할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비만 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백미보다는 정제되지 않은 현미통곡물을 드시고 밀가루나 가공식품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규칙적인 스포츠를 계속하는 스포츠는 체중 감량과 혈압을 오전 중에 춤추는데 도움이 됩니다.갑자기 과격한 스포츠를 하면 근육을 손상시킬 수 있고 심장질환, 뇌혈관질환의 원인이 되므로 걷기, 자전거 타기, 가볍게 달리기 등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스포츠 전후에도 스트레칭을 하여 긴장과 피로를 해소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스트레스 해소하는 정신적 스트레스도 혈압을 타카 1 할 수 있는 환경 요인 이다니다.스트레스를 받을 때 분비되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혈관을 수축시켜 고혈압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고혈압 오전중 추시는 노하우!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일은 결코 가볍게 여기지 마시고 가벼운 조깅, 명상, 소노래 듣기 등 마음의 안정을 찾으세요.



    >


    금연, 금주하는 소음은 일시적 혈압 상승을 유도하고 반복적인 폭소음은 고혈압의 원인이 됩니다.역시 알코올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고, 술자리는 밤늦게까지 계속된다는 점의 안주로 먹는 소식도 고칼로리 중심으로 금주하는 것이 좋겠지요.담배도 혈압을 높이는 위험인자입니다.담배는 스트레스 호르몬을 분비시켜 혈액 내 저산소증을 유발하고 혈액을 끈적끈적하게 합니다.


    >


    최근까지 고혈압을 낮추는 노하우에 대해서 배웠습니다.고혈압을 낮추는 노하우! 버릇을 바꾸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건강을 위해서 노력하면 좋은 버릇 또한 한몸에 익숙해지겠죠! 그럼 혈압도 서서히 안정되겠죠? 고혈압을 낮추는 노하우를 최근부터 실천하세요!



    >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온라인으로 문의하는 카카오톡 : haessalee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