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치료 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6:00


    녹내장은 안압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가지 상험.. 요인에 의해 발생한 녹내장 특유의 시신경병증과 이에 따른 시야 결손을 나타내는 모습의 총칭을 예기한다. 현재 국내 녹내장 환자는 하나 00만명으로 추정되지만 치료를 받는 환자가 30만명에 불과할 뿐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녹내장에 뚜렷한 조기증상이 없고 조기에 치료를 시작하는 환자가 적기 때문입니다. 녹내장으로 인해 한번 손상된 시신경은 되돌릴 수 없으므로 시신경 손상이 적을 때 즉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녹내장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원전성 녹내장(만성 개방각 녹내장, 급성 폐쇄각 녹내장)/ 속발성 녹내장/ 정상 안압녹내장 / 선천성 녹내장이 있습니다. 원전성 녹내장 양쪽 눈에 모두 나쁘지 않은, 전신질환이 나쁘지 않은, 기타 안질환에 의한 것이 아닌 경우를 원전성이라 하며 유전적 영향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전성 녹내장은 만성 개방각과 급성 폐쇄각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만성 개방각 녹내장은 방수 유출에 이상이 생기고, 수년의 고령은 십수년에 걸쳐 안압이 서서히 증가한다. 급성 폐쇄각 녹내장의 경우, 홍채가 섬유기둥을 막고 방수 유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로, 재빨리 안압을 조절하지 않으면 실명하는 실현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속발성 녹내장 백내장이나 부조외상 등에 의해 안과 수술을 받은 후, 당뇨, 고혈압 등이 있는 경우, 홍채염이 있는 경우, 스테로이드 제재의 안약을 장기간 사용했을 경우, 발생활할 수 있습니다. 정상 안압 녹내장 안압은 정상 나쁘지 않고 특징적인 녹내장성 시신경 변이와 시야 결손이 있을 때 발생한다. 초기에는 증상이 나쁘지 않아서 안과 정기검진 외에 조기발견은 매우 어렵네요. 정상 안압 녹내장의 경우, 특별히 나쁘지 않고 국내에서 발병률이 높습니다. 선천성 녹내장 보통 3세 이하 소아에 선천적으로 발생하는 녹내장입니다. "소아가 밝은 곳에 가면 눈이 부셔서 잘 안뜨고 눈물을 흘리면서 눈을 자주 깜박이는 것이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선천선 녹내장은 발견 즉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아기의 시력을 지키는 노하우입니다.


    >


    녹내장 증상은 매우 다양하게 과도합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조기에 검사를 받고 그에 적합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초점을 맞추기가 어렵다*야간 시간이 떨어진다*운동시 두통이 일어난다*조조조 혹은 야간에 두통이 일어난다*시력이 저점감퇴되고→거과인 시야가 좁아진다*안구충혈이 점점 심해진다*눈에 이물감의 과실감이 심하게 과해진다*빛을 보면 그 주위에 무지개가 보인다*안구충혈이 점점 심해진다*눈에 이물감의 과실감이 느껴진다*빛을 보면 그 주위에 무지개가 보인다*


    >


    녹내장은 안압 상승으로 인해 시신경 손상이 주된 원인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특히 혈압, 당뇨, 심혈관 질환 및 근시를 가진 사람에게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토리하여 몸의 면역력이 저하되어 있는 상태에서 갑작스런 데미지를 입거나 하지 않고, 어떤 원인도 눈을 점점 약하게 하는 요인에 의해 진행되는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빛과 sound하송 한의원에서는 녹내장이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는 난치성 질환인 만큼 발병 원인을 구조적 요인/삶 후와루후와은교은적 요인/기능적 요인 3가지로 구분을 하고 개인에 맞춘 녹내장 치료를 실시하고 있슴니다. 기능적 요인: 신장 기능 저하, 간 기능 항진 등 개인 장부 기능의 불균형으로 인해 전정기관 쪽의 영양 제공과 신진대사에 영향을 미친다는 관점 구조적 요인: 비틀어진 턱관절 자기경추는 신경과 혈관 기능에 이상을 초래하며, 안구동맥의 혈액행, 장 아이와 눈 주위의 근육, 주요 혈좌 기혈순환 상태에 직접 영향을 미친다는 관점 생활 환경적 요인: 평소에 잘못된 운동 습관→자기 스트레스, 긴장 등의 물리적인 요인:신장부근육부근육, 주요 혈좌 기혈 순환 상태에 직접 영향을 미친다는 관점 생활 환경적 요인:신 스트레스, 긴장 등의 물리적 요인:신장 기능적 요인:신장 기능적 요인:신 신체 전반에서 찾기 위해 녹내장 증상 완화와, 다같이 평소에 있던 이상 증상도 다같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빛과 소리 하송 한의원은 안구 질환에 대한 연구를 27년간 안 끊겨진행을 하고 풍부한이다 가미교 효험과 치료 경험을 통해서 최적인 녹색 내 장치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녹내장치료 비법을 이용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 빨리 증상이 호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빛과 소리 하성의원에는 한약, 약침, 미세전류, C하나, 경근초음파 등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해 녹내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약을 통해 눈이 건강해지는 환경으로 개선하고, 약침을 혈석에 사용하여 안구 주변의 기혈순환을 개선하며, 경근 초음파는 경직된 근육에 초소음파로 자극을 주어 이완을 돕고, 약침의 확산과 혈액순환을 올바르게 개선시켜줍니다. C하나 치료는 일그러진 경추 하나방을 교정석으로 교정하여 주변 근육이완을 도와 눈가 근육과 주면의 주요 혈석의 기혈순환이 잘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 치료가 종료된 후에도, 호전된 상태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하나하나 스포츠 요법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


    녹내장은 난치성 질환이기 때문에 녹내장 치료 시기가 빠를수록 시신경이 보존되어 시야와 시력의 손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빛과 sound하송 한의원에서는 1:1맞춤 치료 프로그램 외에도 원거리 지방 거주자, 기둥 내원만 가능한 분들도 치료를 받아 볼 수 있도록 최소 내원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치료를 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